11-9-2025 주보소식
11-9-2025 주보소식
설교:
제목 – 가장 중대한 계명은 사랑의 관계입니다
본문 – 출. 20:9; 마. 22:37-38
결심 찬송 - 찬송 94장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
ㄴ 설교335
알림:
1). 목자가정교회 – 오늘 1:15분. 새가족실
2). 목자 감사 주간 - 17일부터 22일 주간은 목자 감사 주간입니다. 일년에 한 번, 한 해 동안 가정교회에서 목원들의 행복하고 축복된 신앙생활을 위해 애쓰고 수고한 목자,목녀들에게 감사를 표현합시다.
3). 추수감사주일 – 23일 주일.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해서 한, 영 회중 성도들이 같은 시간 (오전 11:15분) 에 함께 예배드리게 됩니다. 복음을 들어보지 못했거나, 교회에 연결되어 신앙생활을 하지 않고 있는 이웃분들이 계시면 꼭 권하셔서 같이 참석하십시오.
4). 노갈레스 빈민촌 아동들 위한 도네이션 – 노갈레스 아동들이 입고 신을 수 있는 외투와 신발들을 기부해 주십시오. 코라손 선교회와 마라나타 사역이 주관하는 일에 협력합니다. 기부 물품들은 새것이거나 새것과 다름없는 것으로 요청합니다.
기간: 앞으로 3주 동안 기부된 것들을 12월 1일에 코라손 선교회에 전달하겠습니다.
5). 장례식 – 고 문성신 장로님 (문목사님 부친) 장례식 장소와 시간입니다.
11월 14일 (금) 오전 11시.
South Peoria Baptist Church 9000 W. Olive Ave. Peoria AZ 85345
카드를 보내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보내십시오:
11681 W. Flycatcher Ct. Surprise AZ. 85378
교우/교역자 동정
1. 감사 – 새가족 환영 저녁에 참석하시고 수고해주신 리더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장례식 – 문성신 아버님 장례식이 14일 피닉스에서 오전 11시에, 그리고 심봉식 성도님 장례식이 22일 오전 11시에 우리 교회 예배실에서 각각 있습니다.
3. 감사 – 교회 예배실 프로젝터 수리를 위해 윤기연 집사님이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주의 한 마디
성경 말씀을 묵상하고 주님 뜻이 우리 삶에 이루어지길 기도하는 생활에 익숙해지길 힘씁시다.
중보기도 제목중보기도제목:
예수 제자로 성장하는 행복한 가정교회
영적 리더들의 리더십과 수고에 감사하는 교회
예수 복음으로 비신자가 구원받는 열매를 위해 기도하고 수고하는 성도와 교회
성도들이 서로 돌아보고, 선교지를 위해 기도
청소년 센터와 예배실 수리, 펜스 공사
새가족들의 믿음생활을 축복하고 섬기는 교회
11월 일정
1 운영위원회 (사무위원 추천)
2 성찬/ 사무위원회/ 새가족 환영저녁
9 목자가정교회
17-22 목자 감사주간
23 추수 감사주일 (한,영 회중 합동)
26 수요예배 휴무
27 Thanksgiving Day
26-28 새벽기도회 휴회
30 강림절 첫 주일
목회 심정 나이제리아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지난 수요일 저녁, 아프리카를 위해 기도하는 기도시간이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 현재 나이제리아는 전세계 기독교 순교자들의 70%가 그 나라에서 나올 정도로 매일, 매 순간 생명의 위협을 받으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주, “이 나라 정부가 교회에 대한 학살이나 핍박의 증거가 없다고 주장하지만, 지금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이 시체들을 보면서도 같은 거짓말을 할 수 있는가?”라고 나이제리아 교회 리더들 중 한 목사님이 통분하며 외치는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전해졌습니다. 그 목사님 앞에는 그날 죽은 15명의 기독교인 시신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2025년 한 해에만 기독교인들 7천명이 학살당했습니다. 2009년 이래, 십이만 오천명이 순교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채 사망당한 사람들 숫자까지 합하면 그보다 훨씬 많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세대는 정말 피를 많이 흘리고 있습니다. 세계 1, 2차 대전과 지구촌 곳곳에서 발생한 전쟁들, 인종말살정책에 따라 국가와 국가, 민족과 민족이 싸웠고, 지금도 나이제리아는 기독교인들의 씨를 말리겠다는 생각으로 이슬람테러분자들인 Fulani 족이 아무때나 총,칼과 폭탄을 가지고 대부분 농부들인 기독교인들을 닥치는 대로 학살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실에 대해 우리가 사는 미국 또는 한국 방송들은 거의 대부분 침묵합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정치적 의도나 이익과 상관없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바이든 행정부 당시에는, 나이제리아의 학살에 대한 사실을 알면서도 “그들 문제는 땅 때문이고, 기후변화 떄문”이라는 해괴한 말로 크리스챤들의 학살에 대한 문제를 회피했습니다.
다행히 이번 트럼프 행정부는 나이제리아 정부와 대통령에게 강경책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부 개입도 필요하지만 그보다 가장 먼저, 그리고 끝까지 하나님 자녀들이 나이제리아의 형제, 자매들의 고통과 공포를 통감하며 기도해야 될 줄 믿습니다. 우리의 평안과 유여함은 지금 어려운 형제,자매들을 돕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