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이번 Covid-19 사태를 통해 하나님의 세미한, 그러나 살아있고 운동력 있는 말씀을 듣습니다.
무엇보다 교회된 우리가 말씀 앞에서 성령의 조명해주심을 감사함으로 받아 하나님의 목적하심에 다시 우리 중심을 조정하고 정확히 조율된 복음적 신앙의 길을 가는 온전한 교회되기를 소원합니다.
교회의 공동예배가 드려질 수 없는 현재...
공동예배의 중요성 인지와 절실함, 빠른 공동예배의 개회을 갈망하는 갈급함들을 안타깝게 토로하는 음성들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보다 우리 내면 깊은 곳을 두드리는 주님의 음성이 그 못지 않게 크게 울리고 계심을 들으라 하십니다.
이시간까지 나는 이 교회에 두신 하나님의 뜻을 바로 알고 새기고 행한 "교회"였는지 물으시는 음성.. 그 진정한 "교회"를 회복하고 그 존귀한 가치를 드러내는 우리가 먼저 "교회"가 되는 일이 바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분이 목적하신 교회라는 음성...!!
듣게 하시고, 깨닫고 회개하게 하시고, 교회에 충만하신 하나님으로 다시 충만케 하시는 회복의 은혜를 주시니.... 이 때는 정말 우리를 참 교회되게 살리는 기쁨의 시간일 수 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말씀의 은혜와 능력으로, 먼저 "교회"되기 원합니다.
요한계시록 21:22
나는 그 안에서 성전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전능하신 주 하나님과 어린 양이 그 도성의 성전이시기 때문입니다.
고린도후서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떻게 일치하겠습니까?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내가 그들 가운데서 살며, 그들 가운데로 다닐 것이다.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다."
고린도전서 3:16,17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하나님의 성령이 여러분 안에 거하신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파괴하면, 하나님께서도 그 사람을 멸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에베소서 2:21,22
그리스도 안에서 건물 전체가 서로 연결되어서, 주님 안에서 자라서 성전이 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도 함께 세워져서 하나님이 성령으로 거하실 처소가 됩니다.